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워치6, se gps 가장싸게사는법(구매전필독, 내돈내산)

내돈내산 기기리뷰

by 해콩리뷰 2021. 2. 13. 08:35

본문

반응형

안농하세욤!

 

얼마전 애플워치6을 구입했어욤!

 

가장 저렴하고 빨리 구매할수 있는곳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겨우발견뜨!!

 

맨 밑에 종류별로 적어놓을게용!

 

전애플워치6에 gps 버전 구매했는데 그이유는

 

틴구들한테 인스타로 물어보고 그 결과대로 구매했기때문쓰ㅋㅋㅋ

 

애플워치6 se 비교

핸드폰 없인 어디도 안간다!

핸드폰과 한몸인 저는 셀룰러 전혀 필요없다길래

바로 gps로 결정!

 

그리고 상시 aod 하나땜에 6으로 결정!!

상시 AOD가 생각보다 정말 큰 편리함을 가져다 줘용!

무조건 애플워치6에 gps 로 구매하세욤!

 

솔찍 se는 미밴드랑 그닥 차이없는듯..ㅋㅋㅋ

저는 마음 정해지자마자 바로 주문!

토욜에 주문했는데 일욜에 바로배송으로 도착하다니 역시 쿠팡인듯욤

애플워치6 gps

어서어서 언박싱!

쿠팡 애플워치6

애플워치 상자열면 스트랩, 기기 상자가 나와용!

스트랩은 사이즈별로 다 들어있어서 넘좋댜능!

쿠팡 애플워치6 gps

예뿌댱 으아아아아

애플워치6 gps 40mm 골드

예쁘쥬 흐흐흐 

 

제가 진짜 발품팔아서 가장 싸게 구매했던곳 알려드릴게욤!

 

https://link.coupang.com/a/bm5UV5

 

Apple 2023 애플워치 SE 2세대 알루미늄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좋은 선택하세욤!

 

*링크통해 수수료 제공받아 양질의 포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