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ems★구매전필독★내돈내산, 효과, 부작용, 싸게사는법

내돈내산 기기리뷰

by 해콩리뷰 2022. 10. 17. 21:20

본문

반응형

요즘 관리좀 해줘야할것 같아서

메디큐브에서 나온 에이지알 더마 구매!

 

 

나는 더마ems만 구매했다

유쎄라도 하고싶었지만

아직 유쎄라의 장점이 필요하진 않아서

더마만 구매

 

주문하니까 거치대도 함께 왔다

아직까지 나는 거치대 사용안하는중

먼지앉을까봐

사용후 씻어서 상자에 다시 보관하는중

기계본체이당

나는 뷰티기기를 한번도 사본적 없어서

신기했음

대체 이런건 왜사는거고 효과가 있긴할까

더구나 sns에서 광고한것들은 믿거인데(믿고거름)

친구들이 하도 추천해서 속는셈치고 사봄

내가 구매한 링크 밑에 남겨두니

보시길 바람!

https://link.coupang.com/a/bm5MZl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탄력관리 EMS샷 정품 + 거치대 + 증정 (전용젤100ml) + 증정 (전용젤100ml)[주

COUPANG

www.coupang.com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주의사항이 들어있었다

와우 너구나!

맨처음 배송되어 올땐

완충되어있기때문에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첨에 전원켰는데 아무소리도 안나길래

고장난거 아닌가 했다

근데 젤바르고 볼 문질러보고 놀램

잘 작동하는구나^..^

★부작용으로 이시림이 있다던데

나는 전혀 하나도 없음!

아예 그런느낌 하나도 없고

그냥 전기느낌의 마사지자극만 느껴질뿐

옥수수한테도 해봤는데 옥수수는 이시림이 있다고

자기는 하기싫댔다

ㅋㅋㅋ

신기하네 사람마다 다른듯!

아무튼 나한테는 매우 잘맞음

나는 검색검색하다가 싸게 살수있는곳 발견

링크 밑에 남겨드림

바로배송으로 오기때문에 좋다

강추!

https://link.coupang.com/a/bm5MZl

 

메디큐브 에이지알 더마 탄력관리 EMS샷 정품 + 거치대 + 증정 (전용젤100ml) + 증정 (전용젤100ml)[주

COUPANG

www.coupang.com

 

 

*해당활동으로 인해 수수료를 받아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