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품 아미 후드티(구매전필독,내돈내산, ami 스몰하트 후드티, 사이즈팁)

내돈내산 명품리뷰

by 해콩리뷰 2021. 1. 17. 21:14

본문

반응형

#아미후드티여성사이즈 검색해도 자세히 나오는 정보가 없었음.. 그래서 카페 계속 검색하고 블로그 검색하고 정보 조금얻긴 했는데 그래도 답이안나오더라구용 ㅠㅠ!!

 

아미후드는 남성제품들이라 사이즈고민이 많아용 ㅜ

여성분들이 입으실때 사이즈는 55기준 M사이즈 입으면 예쁘게 맞더라구요!

 

저렴하게 사는 팁도 밑에서 알려드릴게욤!

 

아미 스몰하트 후드티 여성사이즈 팁

 

제가 구매한 아미 스몰하트 후드티입니당! 블랙이랑 그레이중 고민하다가 후드는 그레이지! 하고 그레이 구매~~~

사진찍으려고 꺼내놓았는데 울집 막내발도 함께 찍힘 ㅎㅎ

 

정품 아미 스몰하트 후드티

 

ami 스몰하트 후드티 내돈내산

이 마크땜 정말 비싸쥬 아미..ㅎㅎㅎ

 

정품 아미 후드티 스몰하트

 

이 하트가 뭐라구!!!!!!!! 이 하트가 뭐라구~~~!!!! 이 하트 와펜만 20만원할듯^^;..

그런데 넘 예쁘댜능..ㅎㅎ

 

사실 예전에 옥수수가 아미반팔티 관심있어하길래 선물해준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와 이걸 이돈주고 왜사지.. 하면서 샀었거든여 ㅎㅎㅎㅎ

 

이젠 제가 아미에 빠짐 ㅎㅎ

무조건사세여 두번사세여!!! 재질도 넘 좋아욤!

아미 스몰하트 후드티 여성사이즈

 

제가 착용한 아미 후드티 착용샷!! 입니당

남성용 제품이지만 예쁘게 잘 맞아욤!

전 55사이즈에욤! 

사이즈가 팔만 길고 품이랑 옷기장은 전혀 크지않았어용!

남자들한테는 아예 딱 핏되게 나온 옷인듯

저는 오버사이즈 생각해서 남성사이즈로 크게샀다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음!

 

시보리등도 짱짱하고 넘 맘에드는 아미후드티!! 잘산듯해용 ㅎㅎ

백화점에서 정가가 40정도 하더라구용!

인터넷은 조금더 저렴! BUT★ 가품주의하세용!!!!

 

저렴하게 사는방법! TIP

여기는 다른곳보다 저렴해욤! 정품도 100%

사이즈 얼마 안남았음 ↓

https://link.coupang.com/a/bs7UAI

 

(당일) 23SS 아미 하트 로고 화이트 나그랑 후드티 USW204 747 175

COUPANG

www.coupang.com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주세용! 답변해드릴게요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