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치 이비가짬뽕(내돈내산, 가기전필독)

내돈내산 맛집리뷰

by 해콩리뷰 2021. 1. 22. 08:17

본문

반응형

이비가짬뽕!!

대치동에 생겼어욤!

 

대치동 이비가짬뽕

기본 셋팅입니당!!!~~~

따뜻한 물을 주시더라구욤?

저는 차가운물을 좋아해서 냉수도 달라고 요청했어용 ㅎㅎ

 

대치 이비가짬뽕 내돈내산

짜잔~

둘이가서 이비가짬뽕 2개를 주문했어욤!

공기밥도 같이 나와서 다먹고 밥말아먹기 딱 조아효!!! 흐흐

 

짬뽕도 맛있었어용

그런데 어디서 많이 먹어본맛?

어라 홍콩반점이랑 맛이 비슷한디...?ㅎㅎㅎ 그런데 홍콩반점보다 가격은 비쌈 ㅎㅎ

그래도 맛있으니 오케이~~~ 좀더 국물이 진한감은 있어욤!

 

대치 은마아파트 이비가짬뽕

고추만두도 주문쓰!! 만두 속이 꽉찼어용

일반 중국집 속빈만두가 아님!!

만두맛집이었음 여기 ㅎㅎㅎ 

만두 꼭 주문하세용!

이비가짬뽕 대치

아주 맛있는 점심식사였습니당! 헤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