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릉 라무진 양갈비(가기전필독, 내돈내산) 맛집

내돈내산 맛집리뷰

by 해콩리뷰 2021. 2. 1. 20:54

본문

반응형

제가 자주가는 양갈비집이에욤!

라무진은 다찌같은곳에 나란히 먹는 분위기라 넘 좋아용

고기도 직접 담당직원님께서 다 구워주셔서 편리합니당!

선릉 라무진 내돈내산

기본 셋팅!ㅎㅎ

저는 청양고추 엄청 좋아해서 세번이나 리필해주셨어욤ㅋㅋㅋㅋ

라무진 선릉점 양갈비

양갈비 2인분 주문쓰~

야채도 함께 구워주셔서 넘 좋아용

야채는 모자르면 언제든지 더 구워주신답니당 ㅎㅎ

선릉 라무진 양갈비 맛집

짜잔! 야채도 예쁘게 구워주셨떠효

군침 솔솔

양갈비 2인분 더 주문쓰!!!

야채도 더 리필리필~~

선릉 라무진 마늘밥

마늘밥도 하나 주문했어용!

둘이서 하나면 충분한듯해용

알아서 나눠 담아 주시거든용ㅎㅎ

선릉 라무진 마늘밥

히히 마늘밥 너무마시떠..

선릉 라무진 가격

야채도 넘 쫄맛...

선릉에서 양갈비는 무조건 라무진 가세욤!

네이버예약하고 가시면 편리해요

선릉 라무진 양갈비

헤헤 양갈비부분도 먹기좋게 휴지로 감싸서 주셨어욤

갈비뜯는게 제일 하이라이트 ㅎ_ㅎ

선릉 라무진

서비스로 쥐포도 구워주심!!!

여기에 소주 한병 더 추가 크~~~~

 

선릉 라무진 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