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밴드5 한글판 내돈내산, 구매전필독!

내돈내산 기기리뷰

by 해콩리뷰 2021. 1. 17. 15:52

본문

반응형

 

생일때 직장동료에게 #미밴드5 를 선물받았어욤!

원래 있던 #미밴드4 는 옥수수에게 주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장 싸게사는방법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욤!

미밴드5 한글판 내돈내산

 

짜잔! 심플하쥬

충전기랑 다 들어있어욤!

미밴드 4랑 무슨차이가 있나 봤더니 운동기능이 많이 추가되었어욤!!

화면 크기는 같은듯?

 

솔직히 미밴드는 카톡 문자 알림확인용으로만 써서 ㅎㅎ

4나 5나 거기서 거기였음 ㅎㅎㅎ 그래도 최신이니 더 좋자나윰!

 

조만간 애플워치를 사리라 다짐쓰!!!

미밴드5 정품 한글판

사진설정을 해보았어욤 ㅎㅎ 자기가 원하는 사진 다해도되서 굿

샤오미 미밴드5 정품 한글판

화면꺼졌을때 모습입니당

 

짜잔!!

미밴드는 배경사진을 자유롭게 꾸밀수 있어서 좋아욤 ㅎㅎㅎㅎ

스트랩 예쁜거 사려했는데 그냥 가장 기본이 낫지뭐! 해서 안샀음 ㅎㅎㅎ

미밴드 정말 잘만든듯해욤 ㅎㅎ

 

미밴드는 가격도 저렴해서 좋은데 가장저렴한곳을 제가 찾았어욤!

여기서 구매하시는거 추천해영! 로켓배송에 빠르고 전 10000%만족쓰!

↓ 

https://link.coupang.com/a/bm5THo

 

샤오미 미밴드 7 스마트밴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